페이지 안내

입학 / 대학

공지사항

대학 /

공지사항

2024학년도 정시모집 3차(최종) 충원합격자 발표 및 등록금 고지서 출력

2024.02.20.

※ <필독> 등록금 고지서에 납입할 금액이 “0”으로 표기된 학생은 1번 또는 2번의 방법으로 납부하여야 함.
 1. 지정 은행에 방문하여 “0”원으로 표기된 납입고지서를 제출하고 확인을 받아야 등록이 완료됨
 2. 등록금과 함께 고지된 학생회비 10,000원을 납부하면 등록의사로 간주하여 등록이 완료됨(은행 방문 불요)

■ 안내사항
   - 합격자 조회는 수험번호 또는 접수번호 입력 후 조회 가능합니다.
     (수험번호/접수번호는 원서접수사이트(진학사 바로가기/유웨이 바로가기) "접수완료확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 등록금 고지서 출력버튼은 2024.02.21.(수) 10:00 이후 (합격증 출력버튼 오른쪽에) 활성화됩니다.
   - 고지서 출력 버튼 최초 클릭 시 개인신상 정보등록 화면이 나타나며, 정보등록을 완료한 이후 등록금 고지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개인신상 정보등록 화면에서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 "서울대학교 정보화본부(02-880-828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주소변경이 필요한 경우, 입학 후 mySNU에서 변경 가능
   - 합격증은 추후 별도 배부하지 않으므로, 필요 시 합격생 본인이 반드시 출력하여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납부일시: 2024.02.21.(수) 10:00 ~ 16:00까지

■ 등록금 납부확인 및 납부확인서 발급(전화 확인 불가능)
   - 등록금 납부확인 사이트(https://shine.snu.ac.kr/gojiseoindex2.html)에서 조회(본인의 학번을 알고 있어야 함)
   - mySNU(http://my.snu.ac.kr) 로그인 후 『학사정보시스템』 → 『등록』 → 『등록금납부확인서』
     (발급시기: 등록금 납부 ~ 학기 개시 전)

■ 등록포기 및 등록금 환불 방법
   - 등록포기각서 및 등록금/예치금 환불요청서 서식(Click)을 다운로드 받아 내용 작성 후, 아래 세 방법 중 하나로 송부
     이메일(admission@snu.ac.kr), FAX(02-873-5021), 방문(입학관리과 150동 401호)
     단 FAX로 송부 시, 확인전화(02-880-5022)요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