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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수시모집 등록금 차액납부 고지서 및 합격증 출력

2024.02.01.

※ <필독> 등록금 고지서에 납입할 금액이 “0”으로 표기된 학생은 1번 또는 2번의 방법으로 납부하여야 함.
 1. 지정 은행에 방문하여 “0”원으로 표기된 납입고지서를 제출하고 확인을 받아야 등록이 완료됨
 2. 등록금과 함께 고지된 학생회비 10,000원을 납부하면 등록의사로 간주하여 등록이 완료됨(은행 방문 불요).

■ 안내사항
   - 등록금 고지서 출력버튼은 2024.02.07.(수) 09:00 이후 (합격증 출력버튼 오른쪽에) 활성화됩니다.
  ※ 주소변경이 필요한 경우, 입학 후 mySNU에서 변경 가능

■ 등록금 납부일시: 2024.02.07.(수) 09:00 ~ 02.13.(화) 16:00까지

■ 등록금 납부확인 및 납부확인서 발급(전화 확인 불가능)
   - 등록금 납부확인 사이트(https://shine.snu.ac.kr/gojiseoindex2.html)에서 조회(본인의 학번을 알고 있어야 함)
   - mySNU(http://my.snu.ac.kr) 로그인 후 『학사정보시스템』 → 『등록』 → 『등록금납부확인서』
     (발급시기: 등록금 납부 ~ 학기 개시 전)

■ 등록포기 및 등록금 환불 방법
   - 등록포기각서 및 등록금/예치금 환불요청서 서식(Click) 다운로드 받아 내용 작성 후, 아래 세 방법 중 하나로 송부
     이메일(admission@snu.ac.kr), FAX(02-873-5021), 방문(입학관리과 150동 401호)
     (단 FAX로 송부 시, 확인전화(02-880-5022)요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