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하위 메뉴 바로가기


HOME > 입학 > 공지사항 > 대학

대학

  • 2017-01-26
  • 조회수 14024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트워터로 공유하기
    • 인쇄하기
2017학년도 수시모집 등록금 차액납부 고지서 및 합격증 출력 바로가기(Click)

<등록금 차액납부 고지서 출력 방법>
    "수시모집 등록금 차액납부 고지서 및 합격증 출력" 버튼 누름
 → 성명, 생년월일, 접수번호(또는 수험번호) 입력 후 "조회"버튼 누름
 → "고지서 출력"버튼 누름
 * 고지서 출력은 2017-01-26(목) 10:00 이후부터 가능합니다.

<등록금 납부 및 확인 방법>
- 일시: 2017. 2. 3.(금) ~ 2. 6.(월) 09:00~16:00까지
- 장소: 농협은행(지역 농협 포함), 신한은행, 우리은행 전국 소재 지점에 직접 납부
          또는 고지서에 표기된 “가상계좌(3개중 택일)”에 전자금융(인터넷뱅킹 등)을 통한 납부
  * 등록금 납입 고지서에 납입 금액이 “0”원으로 표기된 합격자는 가상계좌로 납부할 수 없으며
    반드시 등록기간 내에 은행 창구에 직접 납입고지서를 제출하고 확인을 받아 등록절차를 완료하여야 함
  * 등록금납입고지서 상 납입할 금액(입학금)이 "-169,000원"인 합격자도 납입할 금액이 0원이므로
    반드시 은행창구에 납입고지서를 직접 제출하시기 바람
    ☞ "-169,000원"은 기 납부한 등록예치금으로 입학 후 환불 됨

- 납부확인: 아래 세 가지 방법으로 등록금 납부여부 확인 가능
   ① (등록금 납부가 확인되면) 고지서를 재출력했을 때 납입할금액 항목이 0원으로 표시됩니다.
   ② (등록금 납부가 확인되면) 고지서 출력 시 개인신상정보에 등록한 핸드폰 번호로 SMS가 발송됩니다.
    문자내용: 2017학년도 1학기 000님 등록금 ****원 수납 되었습니다.
    * 단, 통신상의 문제로 SMS가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③ 고지서 출력 조회화면의 "고지서 출력" 버튼 상단에 "등록여부란" 확인(등록금 납부 기간 중에만 확인가능)

<등록금 환불요청서 제출 방법>
-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내용을 작성하여 2017. 2. 15.(수) 16:00까지 FAX(02-873-5021)로 제출 후,
   확인전화(02-880-5022) 요망
NEXT
2017학년도 수시/정시모집 합격자 기초교육원 특별시험 내용 변경(수학과목)
PREV
2017학년도 의과대학 학사편입학전형 최종 합격자 발표

웹접근성 품질마크(미래창조과학부)
국민인권위원회 복지부정신고상담 110